Ȩ ȸ û ̺Ʈ 1:1 ޹ н

Ŀ´Ƽ - ȭ ° Ͽ츦   .

  • 합격후기 / mail : hair@hairedu.co.kr / 입금계좌 : 국민은행 218301-04-260772 예금주 김나연(슈퍼비)
  • 계좌번호
  • 동영상문제 SOS - 동영상 강좌에서 자주 발생되는 문제해결 방법
  • 자주하는질문 FAQ -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주제별로 모음
  • 1:1 친철상담 - 정확하고 신속한 개인별 온라인 친절상담

미용사 필기/실기 합격 후기

총 게시물402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안녕하세요~ 오늘 네일 필기를 보고온 수험생입니다 지니 2016-01-24 818
공지 모바일 수강 짱!_! 에이핑꾸 2015-08-17 2432
공지 수업이 좋아서 너무 편하게 공부했네요. 감사드려요. 레오 2015-10-01 2227
공지 완전 정성스런 합격후기.. ㅎㅎ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. 기요미 2015-10-12 3392
공지 네일 합격요 민봉이 2015-10-26 1203
372 헤어 합격 했어요 ~ 앗싸 ~~ 우여니 2016-10-19 153
371 메이크업 필기 가채점 합격이요~~~ 강희민 2016-10-14 153
370 (수시기능사3회)메이크업필기 합격요~ 정메이크… 2016-10-10 170
369 네일 필기 시험 합격 했어욧 ~ ㅎㅎ 정지영 2016-09-27 186
368 김민정 선생님 앤 헤어에듀 감사드립니다 오드리햇… 2016-09-03 206
367 헤어에듀 대박이에요! ㅋㅋㅋㅋ… 2016-08-29 195
366 피부 필기 한번에 합격했어요~ 케이트 2016-08-17 196
365 그동안 막연히 생각만 하고 하루하루 보냈었는데 다롱이 2016-07-21 232
364 오늘 합격하면 글쓰기로 해서 글쓰고 있어요, 오늘아침에 합격 확인하고 글… 김도희 2016-07-21 226
363 메이크업 합격했어요 초코맛우… 2016-07-21 267
362 오늘 합격확인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아서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. 각설탕 2016-07-21 238
361 합!격!했!어!요! 차정민 2016-07-21 244
360 오늘 다필요없음 황서우 2016-07-21 256
359 메이크업 기승전 헤어에듀였음, 밍구뽕 2016-07-21 270
358 미용사 헤어할때도 이걸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여? 동방신기… 2016-07-21 263